우리 대학 학생들을 위한 복지시설 확충
우리 대학 학생들을 위한 복지시설 확충
  • 이샤론
  • 승인 2011.04.08 08:23
  • 호수 12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캠퍼스 웨이트장 기구 교체 및 동아리 세미나실 오픈

 

▲ 한 학생이 개선된 웨이트트레이닝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다.

천안캠퍼스 웨이트트레이닝장이 오픈 이래 처음으로 전체 기구들이 교체되었다. 기존의 기구들은 우리대학 운동부가 축구, 농구, 야구, 럭비, 씨름, 스키, 빙상, 태권도 등 각 부문마다 대학의 강호로 자리를 잡고 그 위상을 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는데 비해 형편없이 낡은 기구들이었다. 배상욱(운동처방·4) 보디빌딩부 주장은 “기존에 있던 기구들이 노후되어 사용하는데 불편함과 부상의 위험이 따랐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기구들로 교체되어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며 “학생들 또한 기구를 사용함에 있어서 내 물건을 다루듯 소중히 써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지금까지 학교 측에 수차례 건의 했음에도 불구하고 뒤늦게 교체 된 점이 아쉬움으로 남는다”며 소통의 문제점을 제기했다.

체육대학에 위치한 웨이트장은 우리 대학 모든 학생들을 위한 것이며 모두가 함께  이용 할 수 있다. 웨이트장은 오후 9시 이전까지만 이용가능하다. 이제 따로 헬스클럽에 가기 위해 시간과 돈을 쓰지 말고 학교 내에서 건강과 실력,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으면 어떨까. 

한편, 총동아리연합회에서는 비활성동아리를 폐지하고 학생회관 102호에 동아리 세미나실 오픈하여 동아리들의 행사나 세미나를 위한 장소를 마련하였다. 신청은 웹정보시스템 공동시설신청에서 할 수 있고 이용시간은 오후 5시 이후이다.

 

이샤론 기자 sksms93@dankook.ac.kr

이샤론
이샤론 다른기사 보기

 sksms93@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