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 최초 ‘통합 콜센터’ 개소식 열려
전국 대학 최초 ‘통합 콜센터’ 개소식 열려
  • 서동주
  • 승인 2013.03.14 15:56
  • 호수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99-3700 하나로 상담부터 학교 소식까지

통합 콜센터 개소식이 지난 5일 죽전캠퍼스 범정관에서 열렸다. 국내 대학 최초의 통합 콜센터다. 우리 대학 대표 전화가 [1899-3700]으로 바뀌며 단순히 전화 교환과 연결에 그쳤던 기존의 서비스에서 나아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통합 콜센터는 일반적인 민원, 상담부터 대학생활 중 불편한 사항에 대한 접수는 물론 학교 소식 등을 제공하며 학교생활에 전반적인 부분을 다룬다.


통합 콜센터는 죽전·천안 캠퍼스 구분 없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일 오전 8시반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3명의 전문 상담원이 학교 대표 전화 번호로 걸려오는 각종 민원과 상담 을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고객 만족을 서비스를 제공한다.


CS경영팀의 이정미 과장은 “어떨 때는 하루 종일 외부 전화만 받다가 업무를 잘 보지 못했다는 직원들의 하소연을 듣고 통합 콜센터의 필요성을 더욱 느끼게 됐다”고 말했다.


통합 콜센터의 개소는 우리 대학이 추구하는 CS 만족의 향상에 한 걸음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각종 상담 자료의 체계적인 전산관리와 전문화를 실현하게 되며, 민원서비스 변화를 통해 부서의 업무 부담을 덜어줄 것이다.


한편, 콜센터를 담당하고 있는 CS 경영센터가 지난 1일 발족됐다. CS 경영센터는 우리 대학 내·외 고객들에게 감동과 만족을 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2016년 국내 대학 고객만족도 평가 TOP5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곧 개소할 CS센터의 주요 업무로는 △제증명 발급 △민원 및 건의사항 접수 △교내 행사 및 시설 안내 △휴게 및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CS센터의 위치는 죽전캠퍼스 범정관 1층 118호, 천안캠퍼스는 율곡기념도서관 1층 앱 센터가 있던 곳이다. 운영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2까지다.

서동주
서동주 다른기사 보기

 djdj0614@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