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단국대학교 총학생회 선거의 달이 돌아왔습니다.
2017년 제 49대 총학생회 선거는 단일후보 선거로 진행됩니다.
그대의 총학생회 선거운동본부는 정후보로 국어국문학과 구예지 후보, 부후보로 전자전기공학부 이한결 후보가 출마합니다.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공개 선거유세가 이루어졌으며, 17일에는 대학원동 319호에서 정책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정책설명회에서는 공약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대의 선거운동본부는 주요 공약을 소통, 권리, 교육, 환경, 복지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각 항목당 세부적인 정책을 제시하였습니다.
정책설명 후에는 사전에 받았던 질문들에 대한 질의응답도 이루어졌습니다.
[구예지(정후보)/국어국문학과 14학번, 이한결(부후보)/전자전기공학부 11학번
저희는 2017년 제49대 총학생회 선거에 단일후보로 출마한 그대의 선거운동본부 정후보 국어국문학과 14학번 구예지, 부후보 전자전기공학부 11학번 이한결입니다. 반갑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교육,소통,복지,환경,권리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정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자세한 공약들은 정책자료집이나 팸플릿에 나와 있으니까 꼭 한 번씩 읽어봐 주시고, 부족한 부분이나 필요한 부분들은 피드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총학생회 투표가 있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꼭 한 표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국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은 투표권을 가지고 있는 학생여러분들의 권리이자 필수적인 선택입니다.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상취재: 진율희 영상기자, 조효성 수습기자
리포터: 김지수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