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인과 함께한 선거 유세 [DKU News]
단국인과 함께한 선거 유세 [DKU News]
  • 이종현 기자
  • 승인 2017.11.21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U News] 단국인과 함께한 선거 유세

2018년 단국대학교 총학생회 선거 투표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에 단일후보로 출마한 솔 선거운동 본부가 공개 유세와 정책설명회를 열었는데요, 그 현장을 디보이스가 생생하게 전해 드리겠습니다. 11월 16일, 범정관 앞 분수대에서 1차 공개 유세가 진행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후보자들은 단국대학교 학생들의 소중한 한 표를 얻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선거 운동을 펼쳤습니다.
 

2차 공개 유세는 11월 20일에 진행됩니다. 공개 유세를 마친 후 혜당관 학생극장에서는 후보자들의 정책설명회가 이어졌습니다. 정책설명회에서는 공약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이루어졌습니다.
솔 선거운동본부는 주요 공약을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각 항목 당 세부적인 정책을 제시하였습니다. 정책설명 후에는 사전에 받았던 질문들에 대한 질의응답도 이루어졌습니다.

[홍수연(부후보)/ 단일후보 솔 선거운동본부 이 길은 원래 길이 아니지만 학우들이 계속해서 오고 가면서 만들어진 길인데요, 이 길을 학교에 요구해서 진짜 길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후보자들의 선거 유세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후보자들의 공약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신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디보이스 황성연입니다.

영상취재: 이종현 영상기자
리포터: 황성연 아나운서 이종현 기자 jongxian7906@gmail.com

이종현 기자
이종현 기자

 jongxian7906@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