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에 전하는 우리의 마음 [DKU News]
포항에 전하는 우리의 마음 [DKU News]
  • 김유나 수습기자
  • 승인 2017.12.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KU News] 포항에 전하는 우리의 마음


지난 11월, 포항에서는 수능이 연기될 만큼의 강한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로인한 주민들의 피해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전국 곳곳에서는 피해주민들을 돕고자 성금 모금에 나섰습니다. 우리 학교 또한 이에 동참하였습니다.

‘단국대학교 그대의 총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성금 모금에 대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은 지진 피해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포항의 주민들을 돕는다는 내용의 글이었습니다.


[구예지 / 제49대 총학생회장
아직까지도 지진 피해로 인해서 일상생활에 복귀를 못하고 계신 포항 주민분들이 많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단국인의 이름으로 포항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단국인분들께서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학생들의 저조한 참여로 인해 혜당관 학생회관 앞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오프라인 모금 행사는 취소되었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모아 포항에 큰 힘이 되고자 시작한 이 행사는 2017년 12월 1일 목요일부터 진행되었고, 이번 주 금요일까지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성금은 마음으로 내는 돈이라는 의미입니다. 돈의 크기가 아닌 마음의 크기에 중점을 둔 아름다운 가치인데요. 지진 피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포항 주민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디보이스 황성연입니다.


영상취재: 김유나 수습기자
리포터: 황성연 아나운서
 

김유나 수습기자
김유나 수습기자

 415kimy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