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 가라! 어른들의 19금 뮤지엄
애들은 가라! 어른들의 19금 뮤지엄
  • 안서진
  • 승인 2019.03.23 00:52
  • 호수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용품점 소개만으로는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드는 어른이들을 위해 19금 뮤지엄 세곳을 소개한다. 대한민국 곳곳에 위치한 성인 박물관들은 어느새 각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다. 젊음의 거리 홍대부터 관광의 도시 제주까지 박물관마다 그 특색도 각양각색이니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보도록 하자.

홍대 러브뮤지엄

▲홍대 러브뮤지엄
▲홍대 러브뮤지엄

권태기 커플도 애태기 커플로 되돌려준다는 곳, 서울 홍대에 위치한 ‘러브뮤지엄’이다. 작품 대부분이 3D 입체 작품으로 관객 스스로 작품 속으로 들어가 은밀한 상상력을 한껏 펼칠 수 있는 곳이다. 6개 테마의 체험관은 조선부터 서양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니 작품들과 함께 인생샷을 건져보자.
성인 8천원. 연중무휴 9시부터 21시까지.

성 박물관 러브캐슬

▲경주 성 박물관 러브캐슬
▲경주 성 박물관 러브캐슬

경주 여행가는 커플은 주목! 경북 경주에 위치한 ‘성 박물관 러브캐슬’은 그 이름처럼 큰 규모를 자랑해 실내외 4개의 전시관으로 나누어져 있다. 러브캐슬에서는 세계의 성 문화와 성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역사, 지식들을 소개한다. 여러 작가의 작품들, 세계의 각종 예술 조각품들이 총집합해 가족끼리도 민망하지 않은 관람이 가능하다.
성인 1만3천원. 주중 11시부터 21시까지, 주말 11시부터 22시까지.

제주 건강한 성 박물관

▲제주 건강한 성 박물관
▲제주 건강한 성 박물관

‘건강한’ 성에 관해 이야기하는 ‘제주 건강한 성 박물관’은 세계 최대 규모의 유일한 성 건강교육문화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는 곳이다. 성의 역사부터 결혼에 대한 의미까지. 모든 조언을 몽땅 들을 수 있다. 1층은 주로 건강과 성에 대한 교육적인 내용들로 2층은 조형물과 그림 위주로 돼 있다. 실내 전시관 앞에 위치한 드넓은 정원에는 조각상들도 있다고 하니 제주도 여행시 빼먹지 말고 들르도록 하자.
성인 1만2천원.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최대 21시까지.

안서진
안서진 다른기사 보기

 asj9607@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