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U News] 시험 기간 단국 이용법
어느덧 중간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시험 기간 동안 우리 대학의 변화와 도움이 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험 기간에 많은 학우들이 이용하는 중앙도서관입니다.
4월 10일부터 24일까지 2에서 6열람실을 24시간 개방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좌석 배정 시간도 변경됐는데요. 열람실 순환이용을 위해 기존 6시간에서 4시간으로 단축됐습니다.
도서관 밖에서도 잔여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퇴계기념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열람실 좌석 현황을 확인 가능합니다.
이 밖에 혜당관 207호에 위치한 학생 쉼터도 시험 기간에는 24시간 개방됩니다.
209호, 308호에는 각각 남자 휴게실, 여자 휴게실이 있습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샤워시설과 간이침대 그리고 간단한 침구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총학생회에서는 통학이 불편한 학우들을 위해 4월 셋째 주까지 단기 숙박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험 기간 동안 안내된 고시텔 중 원하는 곳에 연락해서 직접 계약이 가능합니다.
각 단과대 학생회 차원에서도 강의실을 24시간 개방하고 있는데요, 지정된 강의실에서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험을 앞둔 학우들을 위해 음식을 제공하는 야식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단과대 또는 과의 일정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떨리는 새 학기의 첫 시험. 앞서 알려드린 정보들을 바탕으로 남은 기간 열심히 준비해서 원하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디보이스 문유빈입니다.
영상취재: 김원회 영상기자
리포터: 문유빈 아나운서
김원회 영상기자 dnjsghl041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