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아 멈추어다오! 태풍을 피해 힐링하는 법
바람아 멈추어다오! 태풍을 피해 힐링하는 법
  • 김종익
  • 승인 2019.09.17 09:21
  • 호수 14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풍 링링이 우리나라를 강타했다. 야외활동을 자제하라는 재난 문자가 쏟아졌던 만큼 일상생활 속에 갇힌 우리들의 피로도 쌓이고 있다. 매일같이 뒤죽박죽한 날씨와 아직 방학의 일상에서 벗어나지 못한 상황까지 겹쳐 더욱더 힘든 우리에게는 한시라도 빨리 피로 해소가 필요하다. 몸과 마음속 피로를 풀어주고 안정을 찾게 도와주는 곳을 가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실내 힐링 스팟을 소개한다.

 

프랜차이즈 만화 카페 놀숲

전국에 200호점이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만화 카페 놀숲은 우리 대학 근처에 분당 미금점과 천안 신부점이 있다. 2만 여 권의 도서가 배치돼 있고, 플레이 스테이션, 레트로 게임기, PC와 보드게임까지 수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책을 읽으며 분식과 양식, 한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도 먹을 수 있다. 또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여유롭게 마련돼 있어, 편한 자세로 책을 읽으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미금점 주중 오전 11~24시까지, 주말 오전 11~익일 오전 1

신부점 매일 오전 10~24시까지

 

 

수면 힐링 카페 솜누스

인천 부평과 구월에 위치한 솜누스는 일명 을 잘 수 있는 카페이다. 수면 캡슐에서 잠을 자며 피로를 풀고, 시리얼과 커피를 즐기면서 허기도 채울 수 있는 이곳은 직접 생산한 수면 캡슐로 카페를 운영 중이다. 수면 캡슐은 산소 발생 시스템과 수면 유도 램프가 장착돼 보다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잠이 부족하고, 잠을 자도 잔 것 같지 않다면, 이곳을 방문해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운영시간: 주중 오전 8~오후 8, 주말 오전 10~오후 6

 

 

제트스파 & 테라피 폴라리스

서울 강남 인근에 있는 스파와 테라피 전문점 폴라리스는 제트스파와 테라피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 곳은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트스파 시설과 좌훈 전용기계를 통해 피로회복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제트스파에 들어가서 피로를 풀고, 다양한 종류의 테라피 서비스를 받으며 피로가 쌓인 부분을 푼다. 이후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 용도로 쓰는 파라핀 테라피를 받으면서 남은 피로를 없앨 수 있다. 휴식이 필요하다면, 이곳에서 일주일간 쌓인 피로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운영시간: 오후 12~익일 오전 5, 연중무휴

김종익
김종익 다른기사 보기

 rlawhddlr98@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