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실내에서 불태우는 액티비티
추운 겨울, 실내에서 불태우는 액티비티
  • 강혜주
  • 승인 2019.11.06 22:36
  • 호수 14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고난의 중간고사 기간이 막을 내렸다. 그와 동시에 벌써 불어오는 찬 기운에 몸이 떨리는 걸 보니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실감하게 된다. 시험도 끝났으니 야외에서 놀고 싶지만, 기온은 눈치 없이 계속 떨어지기만 한다. 그렇다고 추워진 몸을 웅크리고 방 안에만 있기보다는 몸을 뜨겁게 만들어줄 실내 스포츠를 즐기며 신나게 열을 발산해보는 건 어떨까. 추위도 피하고, 열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들을 소개한다.

 

 

어른이들의 놀이터 ‘'스포츠 몬스터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위치한 스포츠 몬스터는 불과 몇 년 사이에 2030 세대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곳이다. 120cm 이하는 입장이 제한되기 때문에 어른들의 놀이터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이곳에선 베이직, 익사이팅, 어드벤쳐, 디지털로 구성된 총 4가지 주제의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벗어나 농구, 풋살, 야구 등 운동 종목들부터 클라이밍, 다트, VR 게임까지 여러 체험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실내 스포츠에 푹 빠져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운영 시간: 매일 10:00~21:00

 

 

 

60분 안에 탈출하라! ‘'미션 레이스

미션 레이스는 다양한 영화에서 유래한 컨셉으로 이뤄진 탈출 체험이다. 우리가 예능에서만 접하던 여러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 , 하로 나뉜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들어가면 승부욕을 자극하는 15가지의 미션들이 펼쳐진다. 공룡 피하기, 거울 미로, 스키 점프 등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스타 포인트가 주어지고, 최대 100점까지 모을 수 있다. 여기서 모은 스타 포인트는 경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인천 CGV 내에 위치해 영화 관람 전후로 즐길 수 있다.

운영 시간: 매일 11:00~ 22:00(21시 입장 마감)

 

 

날씨와 상관없이 즐기는 서핑 명소 ‘'플로우 하우스

서핑을 생각하면 어디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가. 대부분 바다를 가장 먼저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플로우 하우스에 방문한다면 굳이 바다가 아니라 실내에서도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서핑에 대한 경험이 없어도 상관없다. 이곳에선 전문가의 강습이 선행되기 때문에 초심자도 금방 서핑을 배울 수 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고 하니 방문 전 꼭 예약하도록 하자.

운영 시간: 매일 12:00~ 20:00

강혜주
강혜주 다른기사 보기

 hjriver@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