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각종 상호 지원 협약 및 리크루팅 가져
우리 대학, 각종 상호 지원 협약 및 리크루팅 가져
  • 취재부
  • 승인 2006.11.14 00:20
  • 호수 11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 각종 상호 지원 협약 및 리크루팅 가져

우리 대학은 지난 7일 서울지방노동청 서울서부지청과 취업지원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캠퍼스 종합인력개발원의 주도로 체결된 이번 협약은 서울지방노동청 서울서부지청의 청년 취업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우리 대학 학생들의 취업 활성화와 취업의 질 향상을 위한 것이다.
오전 11시 20분부터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권기홍 총장 외 우리 대학 관계자 6명과 이보간 서울지방노동청 서울서부지청장 외 서울서부지청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이날 체결된 협약의 주요내용은 취업 및 진로지도 교육프로그램 지원, 직업심리검사를 통한 적성발견 및 직업선택 지원, 고용동향 및 일자리 정보 제공, 기업연수 희망자 관리 협조체제 구축,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통한 취업 능력 배양 등이며, 이후 협약에 대한 실질적 업무는 서울서부종합고용지원센터가 담당할 예정이다.
또 서울캠퍼스 행정법무대학원도 지난 9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서관 302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흥래 행정법무대학원장, 장시걸 한국공인중개사협회장 등이 참석해 향후 부동산 관련 분야 인력 양성과 학술 연구 진흥 도모를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이 행정법무대학원에 입학할 경우 30%의 학비감면 혜택을 제공하며, 부동산법 관련 분야의 공동 연구 사업 추진 및 공동 학술 세미나 개최, 학술정보와 자료 제공, 전공교수와 부동산 중개 현장 실무 전문가의 상호 교류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서울캠퍼스 종합인력개발원은 오는 21일까지 ‘기업별 캠퍼스 리쿠르팅’을 실시한다.
15일에는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AIG생명보험 회사설명회 및 채용상담이, 21일에는 (주)이에프 에듀케이션 퍼스트 코리아 회사설명회 및 채용상담이 오후 2시부터 서관 1103호에서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