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 프로그램 학부모 안내용 팸플릿’ 발송
‘취업지원 프로그램 학부모 안내용 팸플릿’ 발송
  • 유현수 기자
  • 승인 2008.04.15 22:07
  • 호수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전캠퍼스 인재개발원 취업·진로 지원팀은 지난 14일 ‘취업지원 프로그램 학부모 안내용 팸플릿’ 5000부를 1, 2학년 재학생들의 거주지로 발송했다.

 이번 팸플릿 발송은 취업·진로지원팀에서 1학년부터 4학년까지 단계별로 학생들을 위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진행함에 따라 학부모에게 취업지원프로그램 내용을 알려 자녀들이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팸플릿은 1, 2학년의 올바른 진로 설정을 위한 프로그램과 3, 4학년의 취업 능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취업진로지원 프로그램(DKU Career Model) 소개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장호성 총장은 팸플릿에서 “대학당국의 다양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는 한편 더욱 좋은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조언해 주시는 단국대학교의 취업 멘토가 돼 주셨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와 관련 취업·진로지원팀 이세우 주임은 “취업·진로지원팀에서는 각종 취업프로그램과 행사들을 SMS 문자나 메일로 알리고 있으니 집 주소, 핸드폰 번호 등 학생정보가 변경되면 웹에서 업데이트를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취업지원 프로그램 학부모 안내용 팸플릿’ 발송은 취업과 관련된 ‘멘토와 사업’ 프로그램 중의 하나이다.

이밖에도 ‘멘토와 사업’에는 해당 전공의 선배나 기업 인사를 초청해 취업특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 학과별 취업지원 활동비 지원’과 취업동아리 티핑포인트에서 실시하는 졸업생과 재학생간 멘토―멘티 결연 프로그램인 ‘멘토 멘티 워크샵’이 있다.

유현수 기자
유현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irene0127@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