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음제 예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단음제 예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박준범 기자
  • 승인 2008.04.2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9회 단음제 예선이 내달 9일(금) 오후 6시30분 음악관 3층 리사이틀홀에서 펼쳐진다. 1등 40만원 2등 25만원 등 총 9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이번 대회의 예선은 21일(월)부터 내달 6일(화)까지 인터넷(club.cyworld.com/cmdku)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음악대학 학생회측은 “본선에는 전년도 우승자인 박효진(동양학부·3)양과 유명 가수들(미정)이 출연한다”며 “관람자 분들께도 상품을 드리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개인 5천원 팀 1만원이며, 음악대학 학생회 클럽(club.cyworld.com/cmdku)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문의할 수 있다.

‘학점도 포기하고 정말 죽어라고 준비했는데... 아무도 안 오면 어떡하지?’
1학년때 학부 행사를 준비하며 했던 고민입니다. ‘포스터만 붙이면 다들 알아서 보고 올까? 친구들 연락해서 머리수를 채워야 하나?’ 별별 고민들을 하며 행사 하루 전까지 청테이프와 포스터를 들고 학교를 도배(?)하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D-Voice가 이런 소규모 행사의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스폰서 받기는 힘들고, 지원금도 거의 받을 수 없는 동아리나 학회 또는 학부 행사를 D-Voice에 알려주세요. <D-Event!>코너를 통해 여러분의 소중한 정성을 단국인에게 알려드릴게요.
psari@dankook.ac.kr로 메일 주시거나 단대신문사(031-8005-2423)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