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캠퍼스 제25대 총학생회장 후보 좌담(기호1번)
천안캠퍼스 제25대 총학생회장 후보 좌담(기호1번)
  • 김수연 기자
  • 승인 2008.11.17 22:30
  • 호수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 1번 정후보 김성민(스포츠경영·3)·부후보 이슬기(산업공·3)
“12가지의 실현 가능

■주요공약
· 왕복4차선 확장공사
· 대형 LED광고판 설치
· 대운동장 인조 잔디 조성 및 조명 시설 확충
· 제2운동장 건설 체육행사 다양화
· 우리대학 토익시험 지정학교화

▲ 기호1번 정후보 김성민(스포츠경영·3) 군·부후보 이슬기(산업공·3) 양

Q. 학교 앞 역말 길까지 4차선 공사를 한다고 하니 어려운 공약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 공약은 언제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어떤 식으로 진행할 예정인지요.
정 : 4차선 공사는 2007학년도에 약속을 얻어내 현재 2008학년도 총학에서 지원 금액을 받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학교 측에서 제시한 도서관과 예대 올라가는 길 보수공사 문제 및 현재 가지고 있는 지원 금액 부족으로 인해 한시적으로 지체되고 있습니다. 공사가 약속된 사항인 만큼 학교 측과 협의해 도로확장공사 및 도서관 올라가는 길의 보수공사를 하겠으며 도로확장 후 그에 걸 맞는 웅장한 천안캠퍼스 정문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제 2운동장 건설공약을 보면서 약간 의아하게 생각하는 점도 있었는데요. 제 2운동장은 어떠한 목적으로 쓰이게 되고 현재 대 운동장과는 어떤 차별화된 점이 있으며 어디에 설치될 예정인지요. 규모는 어느 정도일지도 궁금합니다.
정 : 1만학우를 수용하기에는 현재 운동장으로 부족한 면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제2운동장이 건설되어 우리대학도 타 대학과 마찬가지로 수업시간 활동 및 기타 활동에 많은 학우들이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 합니다. 규모는 정해진 바는 없으나 운동장을 건설한다면 역말 입구나 제3과학관 쪽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Q. 학교 행사를 알 수 있는 대형 LED광고판을 설치한다고 했습니다. 대동제, 안서체전, 가요제 등 특별한 행사가 있는 날 효율적으로 활용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지만 초기비용 및 관리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알고 있고 매달 행사가 마련 된 것도 아닌데 행사가 없을 땐 어떠한 목적으로 사용 할 것이며 이에 해당하는 관리비 및 제반비용은 어떻게 충당할 계획인지요.
부 : 현재 죽전캠퍼스의 경우 LED광고판이 있어서 광고 효과를 많이 얻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소극적인 참여를 적극적인 참여로 바꾸기 위해 LED광고판을 통해 홍보활동에 힘쓸 것 이며 행사가 없을 경우 각과 학술제 알림홍보 및 개인적인 이벤트사용도 고려중입니다.

김수연 기자
김수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loveme29@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