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명강의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명강의 부탁합니다”
  • 강난희 기자, 김수연 기자
  • 승인 2009.08.04 18:37
  • 호수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캠퍼스 15명 베스트티칭어워드 수상자 발표

지난 2월 23일 죽전캠퍼스 교육개발인증원에서 3단계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문사회계열 2명, 이공계열 2명, 예체능계열 1명의 2008년도 2학기 베스트티칭어워드(Best Teaching Award) 수상자 5명을 발표했다. 이번 베스트티칭어워드에는 서문석(경제학과, 경제사) 교수, 송운석(행정학과, 인간관계론) 교수, 조병기(화학과, 유기화학 2) 교수, 정재훈(전자전기공학부, 전자기학 2) 교수, 이대현(공연영화학부, 연극제작워크샵 1) 교수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죽전캠퍼스 김상홍 부총장은 베스트티칭어워드 수상 교수들을 초청한 자리에서 “교수로서 최고의 명강의를 진행한다는 것은 더 없는 영광”이라며 “첨단 교수법 개발에 더욱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천안캠퍼스에서는 교육개발인증원에서 주관한 2008학년도 베스트티칭어워드 시상식이 지난 5일 인문과학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올해 2회를 맞는 베스트티칭어워드 시상식에서 조인호(치의학) 천안캠퍼스 부총장은 “대학 발전에 있어 첫 번째로 중요한 것은 학생들에게 가르침을 주는 것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 인재 양성을 위해 선진교수법 연구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전병용(한국어문학) 교수, 남기연(법학) 교수, 김 호(환경자원경제학) 교수, 김종규(화학과) 교수, 이임렬(신소재공학) 교수, 강대경(동물자원학) 교수, 윤영덕(생활음악) 교수, 김영인(태권도학) 교수, 송주은(간호학) 교수, 박경주(치의예) 교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주은(간호학) 교수는 “너무 귀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더 잘하라는 채찍의 의미로 알고 학생들을 위해 더 노력하는 자세로 매 수업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