④ 간절기 패션
④ 간절기 패션
  • 박선희 기자, 김유진 기자
  • 승인 2009.09.22 18:27
  • 호수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전캠퍼스 - 정희수(연극영화·2)

 9월, 가을이란 단어가 무색할 만큼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던 금요일 오후 네시. 평화의 광장 근처에서 정희수(연극영화·2) 군을 만났다. 간절기 패션으로 제격인 긴팔셔츠와 가느다란 타이가 눈길을 끌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정 군에게 물었다.


1. 요즘 날씨가 낮에는 덥고 아침 저녁으론 쌀쌀한데, 옷 입을때 특별히 신경쓰는 부분이 있나? 낮엔 가볍게 옷을 입고, 추울 때 입을 여분의 옷을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닌다.

2. 오늘 아침 옷을 입을 때 가장 먼저 고른 아이템은? 모자. 오늘 쓴 모자를 굉장히 좋아한다.


3. 주로 쇼핑하는 곳은? 광장시장. 거의 대부분의 옷을 광장시장에서 사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중고지만 좋은 물건이 많다. 신발은 ABC마트를 이용한다.


4. 학교주변이나 교내에서 가장 ‘엣지’ 있는 학생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는? 셔틀버스.


 

 

 

 

천안캠퍼스 - 김나래(경영·4)

간절기 패션의 잇 아이템(It item)은 뭐니 뭐니 해도 카디건이다. 특히 올해에는 기존에는 볼 수 없던 강한 원색 계열의 카디건이 패션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학생회관 앞에서 만난 김나래(경영·4) 양은 정장풍의 원피스에 눈에 확 들어오는 핑크색 카디건을 걸쳐 무겁지 않으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을 보여줬다.

1. 평소에 입는 옷 스타일은? 원피스를 즐겨 입는다. 편안한 스타일도 좋아하지만 통학을 하기 때문에 항상 옷을 예쁘게 입으려고 노력한다.


2. 오늘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위한 패션 아이템은? 남자친구가 선물해준 시계.


3. 평소 때 신경 쓰는 부분은? 귀걸이나 팔찌 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악세사리 착용에 신경 쓴다.


4. 쇼핑은 보통 어디서 하는가? 인터넷 쇼핑을 즐긴다. 자주 가는 사이트나 가게는 따로 없어서 예쁜 옷을 보면 그때그때 구입하는 편.

 

 

 

박선희 기자, 김유진 기자
박선희 기자, 김유진 기자 다른기사 보기

 hippie@dankook.ac.kr , yj9014@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