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1호 보도 단신
1271호 보도 단신
  • 김상천 기자
  • 승인 2010.03.30 21:43
  • 호수 12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 단신

1박 2일 ‘2010년 제16회 취업전략아카데미 캠프’ 안내
오는 4월 1일부터 1박 2일 동안 도고 증권투자교육원에서 ‘2010년 제 16회 취업전략아카데미 캠프’가 열린다. 천안캠퍼스 취업·진로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캠프는 전체 재학생(의·치대 제외) 중 신청·접수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캠프 1일차에는 ‘성공을 부르는 Mind change’ 강의를 통해 선배들의 성공사례를 들어보고 취업에서 진정한 승자가 되기 위한 비법을 전해 듣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캠프 2일차에는 실전처럼 치러지는 모의면접이 진행된다.

공연영화학부, 신입생 환영 영화제 가져
공연영화학부 영화전공 학생들은 지난 25일 죽전캠퍼스 소극장에서 신입생 환영 영화제를 열었다.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신입생 환영 영화제에서는 졸업생 및 재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영화들이 상영된다. 제 26회 부산 아시아 단편영화제 대상 수상작인 <습도0%>, 제 2회 대학영화제 대상, 촬영상에 빛나는 <메리크리스마스> 등 수준 높은 작품에 새내기들은 감탄과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영화제를 준비한 김슬기(영화·4)  영화 부장은 “학생들이 수준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휴학 후 아르바이트로 제작비를 모았을 정도로 정성과 노력을 다했다”고 전했다.

제 17회 학습법 특강 ‘책과의 데이트’
오는 4월 8일 죽전캠퍼스 인문관 210호에서 신희선 숙명여대 교수의 ‘독서법’ 특강이 열린다. 교육개발인증원은 이번 특강이 ‘책의 유형에 따른 독서법’, ‘효과적인 독서계획’ 등 학생들의 독서습관에 기여할 내용임을 밝히며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특강은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 기간은 4월 7일까지이다. 신청 방법은 이메일(daced@dankook.ac.kr)로 이름, 학과, 학년, 학번, 연락처를 기재해 보내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특강참석확인서는 특강 후 발급될 예정이다.

김상천 기자
김상천 기자 다른기사 보기

 firestarter@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