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즐거움 주었던 대동제
재미와 즐거움 주었던 대동제
  • 단대신문팀
  • 승인 2010.06.02 22:06
  • 호수 12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캠퍼스에 활력 불어넣고 막 내려
1. “저, 대상탔어요.”지난 25일 열린 가요광장에서 대상을 수상한 조엔젤라(영어·1) 양. 조 양은 “대상을 받아 너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2. 역시, 깝권!27일 오후 9시 30분에는 가수 2am의 공연의 모습. 2am은 ‘이 노래’, ‘죽어도 못보내’, ‘잘못했어’, ‘촛불하나’ 총 4곡을 열창했다.

3. 사랑해요 2AM가수 2am의 공연에는 5천여 명의 관객이 참여해 무대를 즐겼다.

 

4 “어떤 상품이 걸릴까?”학생들이 동아리 ‘개미와 베짱이’에서 동전던지기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

 

5 “맛있는 핫도그 드세요!”동아리 H.A.M에서 소세지와 핫도그를 팔고 있다. 소세지와 핫도그는 축제 음식 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간식이었다.

 

6 시원한 물풍선 던지기레저스포츠동아리 ‘월드베어’에서 물풍선 던지기를 진행했다. 이들은 “시원한 물풍선 던지기를 통해 사람들이 축제의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7. “아, 하세요.”26일 보육원 신아원과 익선원에서 보육원생 72명이 우리 대학 치과병원에서 무료 구강검진을 받았다. 이들은 구강검진 후 마술동아리의 공연과 저녁무대도 관람했다.

 

8 초콜릿복근이에요!25일 진행된 ‘닮을꼴을 찾아라’ 무대 중 여성관객이 이원석(스포츠경영·3) 군의 복근을 만지고 있다.

 

9. . “일등 할거예요.”‘닮은꼴을 찾아라’에서 김혜림(생활음악·1) 양이 신현준 분장을 하고 브라운아이드걸즈의 ‘아브라카다브라’를 추고 있다.

 

10. 저 깜찍해요?DKBS가요광장에서 다비치의 ‘My Man’을 열창하고 있는 김은성(한국어문·1) 양.

 

11. 메이퀸의 노래지난해 메이퀸 수상자인 정소진(멀티미디어공·3) 양이 ‘My Heart Will Go On’을 부르고 있다.

단대신문팀
단대신문팀

 dkdds@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