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량중견기업⑬ DK유엔씨
우량중견기업⑬ DK유엔씨
  • 박윤조 기자
  • 승인 2010.10.05 17:06
  • 호수 12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⑬ DK유엔씨

실패해도 좋다
무언가를 배웠다면…

▲DK유엔씨는 어떤 기업이고, DK유엔씨가 가진 경쟁력은 무엇인가요.
2005년 11월 동국제강그룹 IT 서비스기업으로 출범한 DK 유엔씨는 주력사업인 철강, 물류, 전자부문 IT 서비스 역량 강화와 더불어 인프라, 서비스, 솔루션 제공을 통하여 다양한 사업 분야의 고객과 사회에게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는 Leading Service Company가 되고자 합니다. DK유엔씨는 많이 알려진 기업은 아니지만, 동국제강 그룹사의 핵심 가치 아래 IT회사로서 그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전형절차나 면접과정은 어떠한 방식으로 이뤄지나요?
서류전형(인적성검사)를 거쳐 면접전형(1차,2차)이후 신체검사로 이루어집니다. 1차 면접은 실무면접으로 해당 부서 담당자, 팀장, 인사 팀장이 참석합니다. 2차 면접은 모든 임원들이 참석하므로 면접 시 다소 압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DK유엔씨가 원하는 대학생 사회활동의 범주나 그 방향은 어떤 것인가요?
IT기업의 특징을 이해하고 IT서비스업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울러 그룹의 핵심 가치인 인재, 혁신,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경험이 필요하고 이런 경험을 토대로 본인의 기술력·역량·인성을 키워야 합니다.
▲DK유엔씨에 입사하고 싶어 하는 예비 신입사원인 대학생들에게 한마디.
첫째, 인성은 기본입니다. 해당 직무에 Best가 아닌 Right people인지 확인하세요. 둘째, Royalty가 높은 인재를 선호합니다. 셋째, 봉사활동, 해외 경험, 직무 경험 등 다양한 경험을 쌓으세요. 실패해도 좋습니다. 자신이 그것을 통해 무엇인가 배웠으면 됩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있음을 상기하고, 준비하고, 두드리세요. 그러면 DK유엔씨는 단국인을 위해 그 문을 열어 드리겠습니다.
박윤조 기자 shynjo03@dankook.ac.kr

박윤조 기자
박윤조 기자 다른기사 보기

 shynjo03@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