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대신문 페이스북 개설

친구 신청 “좋아요”

2011-10-04     단대신문

단대신문 페이스북 개설
친구 신청 “좋아요”

 

본보가 소셜네트워트서비스(SNS)를 통한 독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개설했다. 또한 최근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늘(10월 4일)까지 단대신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nkooknews)을 방문해 친구 신청을 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신청자 중 5명을 추첨해서 인기 대학로 연극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5일 늦은 오후에 페이스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본보는 앞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각종 소식과 더불어 디보이스로 링크된 기사, 동영상 콘텐츠를 공유하고 독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할 방침이다. 또한 페이스북으로 독자의견, 취재문의, 제보도 받고 있으므로 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단대신문 페이스북이 좀 더 활성화되면 단대신문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라오는 독자 의견을 신문에 실을 계획이다.


한편 디보이스(http://www.d-voice.co.kr)에 업로드 된 본보 기사를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공유 할 수 있게 됐다. 기사 하단에 기사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로써  SNS를 통해 많은 독자들이 본보 기사를 좀 더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대신문 dkdds@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