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경영팀, 오는 21일부터 ‘전화응대 모니터링’ 실시

2015-09-15     박다희 기자

 

우리 대학 죽전캠퍼스 CS경영팀에서 오는 21일부터 정규직 직원 384명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모니터링에선 ‘응대 태도 교육’이 강화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평가항목은 △수신여건 △고객맞이 △응대태도 △종료태도로 세부적이게 나눠진다.

‘전화응대 모니터링’은 직원의 통화품질 향상을 목표로, 지난해 9월에 CS경영팀에서 도입한 서비스 사업이다. 이번 모니터링의 평가결과는 행정부서의 성과평가(시범평가)의 실적 데이터로 활용된다.

이와 관련, CS경영팀 윤용호 팀장은 “이번 모니터링을 통해 단순한 전화 예절교육 뿐만 아니라 응대 태도의 세부적 평가 항목 구축으로 서비스의 전문성을 갖출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