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어두울 때 가장 빛나는 곳
세상이 어두울 때 가장 빛나는 곳
  • 이용현 기자
  • 승인 2023.03.21 16:46
  • 호수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두운 밤에 켜진 조명은 낮과 다른 새로운 풍경을 보여준다. 야외로 나가기에 꺼려졌던 매서운 추위가 잦아들고 선선한 공기가 불어오는 3월이 찾아왔다. 집 밖으로 나가 볼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카메라를 꺼내고 싶어지는 경치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야간 명소를 소개한다.

 

야간의 동물 관람 ‘대전 오월드 동물원’

출처: 대전 오월드 홈페이지
출처: 대전 오월드 홈페이지

 

대부분 동물원을 상상하면 쨍쨍한 햇살과 함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대낮의 풍경을 떠올린다. 동물원은 낮에 가는 것이라는 생각을 바꿔줄 ‘대전 오월드 동물원’을 소개한다. 해가 지고 달이 뜬 후에도 즐길 수 있는 각종 놀이기구 뿐 아니라 수많은 꽃들이 만개한 플라워랜드, 수십 종의 동물을 보고 먹이 체험 또한 할 수 있는 사파리를 통한 매력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디지털 조명으로 구현한 여러 조형물로 이뤄낸 아름다운 야경까지 감상하며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공원로 70

▶운영시간:11월~3월 오후 6시~오후 9시, 4월~10월 오후 6시~오후 10시

 

색의 항연, ‘오산 오색시장 야시장’

출처: 한국경제뉴스

오산 최대 5일장인 ‘오산장’을 재해석해 다섯 가지 색을 입혀 만든 이색 시장, ‘오산 오색시장 야시장’을 소개한다. 길거리나 시장에서 맛볼 수 있던 다양한 먹거리가 야시장의 빨간 포장마차들과 함께 더해져 방문객의 식욕을 돋군다. 풍부한 맛과 푸짐한 양, 상인들의 인심까지 합해진 맛있는 거리에서 가볍게 산책하며 길에 수놓아진 오색찬란한 조명들처럼 분식부터 안주, 해외 별미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즐겨보자.

▶주소: 경기도 오산시 오산로272번길 22

(1호선 오산역 1번출구에서 서울방향으로 10분 거리)

▶운영시간: 매주 금·토·일 오후 5시~오후 10시

 

환상적인 풍경과 함께 ‘이천 별빛정원 우주’

출처: 네이버 블로그

형형색색 조명들과 미디어 아트를 감상하며 신비로운 우주를 표현한 ‘이천 별빛정원 우주’를 소개한다. LED를 기반으로 별빛처럼 수많은 조명들이 즐비한 이곳에서 친구, 연인, 가족을 가리지 않고 소중한 추억과 인생 사진을 남겨보자. 또한 ‘반딧불이 숲’부터 ‘빛의 터널’, 시그니처 스팟인 ‘초승달 조형물’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화려한 조형물을 감상하며 잊지 못할 밤을 만들어보길 권한다.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11시(연중 무휴)

 


 

이용현 기자
이용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sehyun@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