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U News] 대학미식축구리그에 나간 우리 대학
9월 15일, 성균관대 도봉선수촌에서 대한미식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추계 대학미식축구리그 지역예선이 펼쳐졌습니다. 우리대학에서는 코디악베어즈가 대표로 참가했습니다.
한국 대학미식축구리그는 서울리그, 대구경북리그, 부상경남리그로 나누어지는데요. 지역예선을 통과하면 본선에 진출하고 본선을 통과하면 각 리그별 두 팀이 올라와 전국대회를 치루게 됩니다. 코디악베어스는 우리 대학 대표로 서울리그 예선에 참가합니다.
[윤남경 | 코디악베어즈 주장
Q.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선수들은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6시 반부터 10시까지 월, 수, 금 운동을 하고, 토요일 날은 9시부터 12시까지 나와서 다 같이 체력훈련과 작전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화, 목에는 조를 짜가지고, 웨이트를 가거나 크로스핏을 다 같이 하고 있습니다.
9월 1일 치러진 용인대와의 첫 경기에서는 무승부를 기록했었는데요.
비록 15일에 성균관대와 치러진 2차 예선에서 지긴 했지만 본선 진출의 가능성은 충분히 존재합니다.
[윤남경 |코디악베어즈 주장
Q. 경기를 마친 소감과 다음 경기에 임하는 각오는 어떤가요?
방금 경기는 좀 아쉽게 졌는데 아직 리그가 끝난 것도 아니고, 조별예선이 끝난 것도 아니니까 반드시 숭실대학교를 이기고 조별예선을 올라가서 전국대회를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렸으면 좋겠습니다.]
단국대학교를 대표하여 나가는 대회인 만큼 경기에 임하는 학우들의 열정이 뜨거웠는데요. 남은 경기 역시 열심히 준비해 후회 없이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디보이스 최한솔입니다.
영상취재: 나석정 영상기자
리포터: 최한솔 아나운서
나석정 기자 sjung1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