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제와 대동제 어떻게 진행될까?
단비제와 대동제 어떻게 진행될까?
  • 이영은 기자
  • 승인 2012.05.22 19:15
  • 호수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기간 내 주·정차 통제, 셔틀버스 임시노선 등 특이사항 주의

단비제와 대동제 어떻게 진행될까?
축제기간 내 주·정차 통제, 셔틀버스 임시노선 등 특이사항 주의

22일(오늘)부터 4일간 죽전·천안캠퍼스 축제가 열린다. 단비제는 22일 오후 2시 ‘경기도 바로알기 퀴즈왕 선발대회’에 이어 6시에 개막식을 열며 본격적인 축제가 시작된다. 23일에는 정치풍자극과 단음제, 동아리 한마당이 열린다. 24일에는 초청가수들의 축하공연과 예대클럽 행사가 진행된다. 더불어 ‘탑블레이드 배팅’, ‘야동쑈(야심차게 준비한 동아리 쑈)’ 등 각 단과대와 동아리가 준비한 먹을거리, 놀거리도 풍성하다.
죽전캠퍼스는 6교시(오후 2시)부터 전체 휴강에 들어간다. 축제 기간엔 인문, 상경, 사범관 앞, 평화의 광장 앞과 가온로 진입하는 본관부터 도서관 앞까지 주·정차가 통제된다. 셔틀버스 노선도 수요일부터 죽전역에서 범정관 앞→음악대학→상경관→정문→죽전역으로 변경된다.
대동제의 주요 행사는 22일 ‘소원을 말해봐’부터 23일 ‘환상의 커플’, 24일 응원대제전과 초청가수들의 공연을 꼽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인문대의 과거시험과 성인식행사’, ‘법정대의 법정인의 밤’, ‘경상대의 경상복권’, ‘첨단대의 첨단가요제’, ‘공학대의 서바이벌 미팅’ 등 단과대 행사들이 다채롭다.
천안캠퍼스는 5교시(오후 1시)부터 전체휴강에 들어간다. 예술관 통제소부터 생명자원과학대 앞의 주·정차를 통제하고, 정문 출입하는 체육관 및 3학관의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두정역 셔틀버스의 노선은 같지만, 축제기간 동안 학교에서 두정역으로 가는 하교방향은 폐지한다. 서울방면 하교 통학버스는 오후 10시 30분까지 연장 운행한다.

이영은 기자 lye0103@dankook.ac.kr

이영은 기자
이영은 기자

 lye0103@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