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단신
보도단신
  • 단대신문사 편집부
  • 승인 2008.03.18 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애 교수 ‘KBS 우수프로그램 진행자부문’ 선정
우리대학 이영애(행정) 교수가 최근 ‘KBS 우수프로그램상’ 진행자 부문에 선정됐다. 이영애 교수의 ‘이영애의 이슈와 현장’은 대전, 충남지역의 현안 조명과 바람직한 대안 제시로 지역사회 여론을 주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사랑받아 왔다. ‘이영애의 이슈와 현장’은 대전·충남 지역 KBS 1TV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10시에 방영되며 현재 110회까지 방영됐다.

동아리연합회, 동아리 알림제
죽전캠퍼스 동아리연합회(이하 동연)은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혜당관 앞 광장에서 동아리 알림제를 실시한다. 각 동아리는 추첨으로 배정된 자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별적으로 홍보를 실시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동아리 공연과 함께 동연측이 마련한 간단한 다과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용카드금융연구소, ‘2008 고객만족 우수카드 대상’
우리대학 경영대학원 신용카드금융연구소(소장 탁승호)는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08 고객만족 우수카드 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신용카드금융연구소와 신용카드학회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신문방송연구원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고객감동의 우수카드상품 개발 촉진과 건전하고 합리적인 선진소비문화 정착 유도를 목적으로 올해 처음 시행됐다.

임주영 군, 모의투자대회 개인전 우수상
우리대학 임주영(경영·1) 군이 키움증권에서 개최하는 ‘제2회 대학생 주식모의투자대회’ 개인전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임주영 군은 주식 모의투자에서 수익률 50%를 기록해 참가자 6500명 중 25위를 차지했다. 수상소감으로 임 군은 “제 인생에서 최종목표는 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그 꿈으로 가는 과정 중 하나의 발돋움의 장이 된 것 같습니다”라며 “아직 부족한 게 많고 아쉬운 점이 많지만 더 노력하여 좋은 소식이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단대신문사 편집부
단대신문사 편집부

 dkdds@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