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7호 보도단신
1237호 보도단신
  • 단대신문 취재부
  • 승인 2008.11.17 10:21
  • 호수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회 영어말하기 대회
지난 11일 예술대학 공연장에서 열려 총학생회와 IAE유학네트 천안지사가 주최한 ‘제1회 영어말하기 대회’가 예술대학 공연장에서 지난 11일 있었다. 이날 영어말하기 대회에서는 사전심사를 통해 뽑힌 16명의 참가자가 ‘캠퍼스 라이프’를 주제로 3분 동안 연설했으며, 대회는 약 한 시간동안 진행됐다. 1등은 문상희(영어·4) 양이, 2등은 이은경(독일어·3) 양이, 3등은 박호산(치의·3) 군이 차지했다.

제 18회 공연영화학부 졸업영화제 Rawstock Film Festival
지난 13일 죽전캠퍼스 인문관 소극장(110호)에서 공연영화학부 영화전공 4학년 학생 7명이 감독으로 제작한 단편영화 7편이 상영되었다. 영화를 감상한 이초이(공연영화·2) 양은 “후배로서 밤새 제작에 힘쓰는 열정적인 선배들을 보아왔다. 모든 영화가 그만큼 다 훌륭했으며 특히 신선의 양의 ‘나는 엄마’라는 작품이 가장 인상 깊었다. 학생이 만든 영화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앵글, 촬영기법의 수준이 높아 놀라웠고, 배경음악과 영상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한편의 동화를 보는 것 같았다”고 감상평을 밝혔다. 홍종현(공연영화·1) 군은 “김일유 군의 ‘황사’라는 영화가 기억에 남는다. 대학생의 작품으로는 다루기 힘든 소재로 참신한 시도가 이루어 졌으며, 영상 수준도 상당했다. 이재윤 군의 ‘졸업파티’는 슬픈 공감대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감상소감을 전했다.

죽전캠퍼스 시각디자인과 졸업전시회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서초동 호 갤러리에서 죽전캠퍼스 시각디자인과 졸업예정자들의 전시회가 열린다.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시디과 졸업전시회는 편집/출판, 광고, 멀티미디어, 영상, 패키지디자인 등 다채로운 부분에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의 4년 간의 연구 결과물을 실험적이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표현한다. ‘{ }Report’라는 주제는 ‘조사 및 연구로서의 보고’로서 학생들이 4년 동안 배우고 공부한 디자인 능력을 바탕으로 4학년 1년의 과정동안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대한 연구 결과물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이를 홍보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단일 주제이지만 이 속엔 43가지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단대신문 취재부
단대신문 취재부

 dkdds@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