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2호 보도단신
1242호 보도단신
  • 단대신문 취재팀
  • 승인 2009.03.03 22:03
  • 호수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곰돌이 영어 멘토링’ 참가자 선발
오는 6일까지 천안캠퍼스 교육개발인증팀에서는 ‘곰돌이 영어 멘토링’ 멘토 및 멘티 참가 신청을 받는다. 멘토는 토익점수가 700점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멘티는 특별한 지원자격 제한이 없다. 멘토는 5~8명으로 구성되는 멘티와 매주 1, 2회 학습하며 한 학기에 1회 영어 학습 전문가의 영어 학습법 특강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은 교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e-mail 또는 교육개발인증원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원어민교수와 함께 하는 Free Talking 사이사이’도 함께 열린다. 신청기간은 동일하며 영어공인 점수표를 지참하여 방문 신청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본교에 재직 중인 원어민교수가 직접 지도할 예정이며 주1회 방과 후 90분 동안 진행된다. 영어 공인 점수 우수자 및 회화 우수자 혹은 곰돌이 영어 멘토링 ‘멘토’ 경험자 또는 이번 학기 ‘멘토’ 신청자를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경제·물리학 대종평 결과
지난 1월 29일 한국대학교육협의회(이하 대교협)는 한양대에서 ‘2008 학문분야 평가결과발표 및 발전세미나’를 열고 평가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대학평가는 경제학, 물리학, 한의학 분야에서 이뤄졌으며 우리 대학은 경제학, 물리학 분야의 평가를 받았다. 경제학 분야 종합평가에서 천안캠퍼스는 ‘우수’, 죽전캠퍼스는 ‘인정’으로 평가받았고 영역별 평가는 양 캠퍼스 모두 학생 부분, 교육여건 및 지원체제 부분, 교육목표 및 발전계획 부분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또한 물리학 분야에서는 천안이 ‘최우수’, 죽전은 ‘우수’ 평가를 받았으며 영역별 평가 교육여건 및 지원체제 부분에서 천안이 ‘최우수’ 평가를, 교육 평가와 학생평가 부분에서 양 캠퍼스 모두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공강시간을 이용한 토익수업 실시
천안캠퍼스에서는 토익공부를 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한 재학생을 위해 공강시간을 이용한 토익수업이 실시된다. 총학생회 주관으로 OHA TTS에서 주최하는 이번 TTS(TOEIC Training Service)는 교내에서 이루어지는 영어프로그램으로 이번 달 16일부터 시행한다. TTS는 재학생들의 효율적인 공강시간 이용을 위해 계획됐다. 학생회관 3층 구내서점 옆 OHA TTS사무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041-551-4253에 문의 가능하다.

단대신문 취재팀
단대신문 취재팀

 dkdds@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