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명사특강 누가 오나?
■ 올해 명사특강 누가 오나?
  • 이호연 기자
  • 승인 2012.09.11 13:39
  • 호수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5일, 뽀로로 최종일 대표 11월 5일, 한국 양궁신화 서거원 전무 등

지난 달 28일 죽전캠퍼스 취업진로처가 2학기 명사특강 일정 중 일부를 발표했다. 올해도 어김없이 각계의 명사들이 우리 대학에서 특강을 가질 예정이다.
10일 이민화 벤처기업협회 명예회장을 시작으로 10월 15일에는 ‘뽀로로 아빠’로 잘 알려진 아이코닉엔터테인먼트 최종일 대표, 11월 5일에는 한국 양궁신화의 주역인 서거원 대한양궁협회 전무가 강연한다. 모두 죽전캠퍼스 인문관 209호에서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신청 시 참석 확인 공문을 받을 수 있다.
지난 학기 우주인 고산, 학습 컨설턴트 조승연씨 등이 강연하며 입소문이 퍼진 명사특강의 우수성을 올해도 이어가고자 죽전캠퍼스 여러 기관에서 명사들을 모시기 위해 노력했다. 명사 중 최종일 대표는 죽전캠퍼스의 강재철 부총장이, 이민화 회장은 신은종 취업진로처장이, 서거원 전무는 진로교육과 이세우 과장이 섭외했다.
명사들은 당시만 해도 국내에선 비주류로 평가되던 자신들의 전문 분야에서 끝까지 노력해서 무(無)에서 유(有), 그리고 신화까지 창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취업진로처는 학생들이 명사들로부터 도전과 성취 경험, 인생과 진로에 대한 따뜻하고 감동적인 메시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진로교육과 이세우 과장은 “취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강연은 당일 선착순 입장으로, 별도의 신청은 필요 없다.
이호연 기자 hostory3253@dankook.ac.kr

이호연 기자
이호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hostory3253@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