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교육인증평가위원 10명 위촉
전공교육인증평가위원 10명 위촉
  • 강민정 기자
  • 승인 2008.03.2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위촉장 수여, 1차 회의도 가져

전공교육인증평가위원회가 위원 10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4월 1일 오후 4시 30분 죽전캠퍼스 김상홍(한문교육) 부총장실에서 위촉장을 수여하고 위원회의 역할과 구체적 일정에 대한 논의를 시작한다. 위촉장은 김 부총장이 수여하며, 위원장은 신동희(과학교육) 교수가 교육개발인증원 부원장으로서 당연직으로 임명되었다.

임명직 위원으로는 가상준(정치외교), 김현주(영어영문), 노승완(패션·제품디자인), 문현준(건축공학), 송인국(경영), 신현기(특수교육), 임흥빈(화학), 조지현(기악), 지성철(기계공학) 교수가 위촉됐다.

또한 이날 회의안건으로는 ‘전공교육인증평가위원회의 주요 역할’과 ‘2008학년도 전공교육인증평가위원회 활동을 위한 구체적인 일정안’ 등이 상정 돼 올해부터 본격 실시되는 전공교육인증평가의 성공적 수행에 대비한다. 한편 전공교육인증평가위원회 간사로는 교육개발인증원 이종신 팀장이 위촉됐다.

정치외교학과는 지난 28일 ‘대학생의 국제기구 및 국제 협력 진출 필요성과 방안’이라는 주제로 전공 교육 인증 특강을 열었다. 황용식 주 튀니지 대사가 진행한 이번 강의에는 약 120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이 강의에서 황 대사는 국제기구 진출을 위해 영어 능력 향상과 국제 사회에서 통용되는 예절을 익힐 것을 강조했다. 특히 영어 능력 향상과 관련해서는 완벽한 발음보다는 지식인에 걸맞은 품위 있는 내용의 영어를 구사할 것을 주문했다.

강민정 기자
강민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love63me@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