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서
가을을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서
  • 이보연 기자
  • 승인 2009.09.17 09:47
  • 호수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국패션감각 죽전캠퍼스 - 이규현(법학·2)

 혜당관 앞에서 만난 그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움으로 그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약간은 변덕스러운 날씨인 요즘, 이규현(법학·2) 군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가을패션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었다.

1. 평소 본인의 헤어스타일은 ? 일본 헤어스타일.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을 추구한다.
2. 주로 입는 옷 스타일은? 베이식한 스타일에 색깔을 맞추어서 입고 다니는 것을 즐긴다.
3. 요즘 관심 갖는 아이템이 있다면? 이제 가을이 되었으니 자켓류를 주로 눈여겨보고 있다.
4.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은 ? 깔끔한 스타일에 남과 다른 포인트를 하나씩 하는 것을 추천한다. 김윤지 기자 kyj9124@dankook.ac.kr

 천안캠퍼스 - 이지원(무역·2)

 가을의 문턱에 있는 요즘, 캠퍼스는 학생들의 헤어스타일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다. 도서관 앞 벚꽃 길에서 깜찍하면서 시크한 헤어스타일에 펑키한 룩을 입은 여학우를 만났다.

 1. 요즘 관심이 있는 아이템은? 파워숄더 자켓, 일명 어깨뽕 자켓이 유독 눈이 간다. 가을은 자켓의 계절이 아니던가
2. 헤어스타일뿐 아니라 악세사리 등 전체적으로 스타일이 좋은데 쇼핑은 주로 어디서 하는지? 자주 가는 곳은 아메리칸 어패럴이다.
3.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올가을 유행할 아이템을 추천한다면? 펑키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바지나 원피스 모두 잘 어울리는 워커부츠를 추천한다.
 이보연 기자 boyoun111@dankook.ac.kr

 

이보연 기자
이보연 기자 다른기사 보기

 boyoun111@dankook.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