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대 김수복 총장·제19대 안순철 총장 이·취임식 개최
제18대 김수복 총장·제19대 안순철 총장 이·취임식 개최
  • 구예승·황민승 기자
  • 승인 2023.09.11 11:56
  • 호수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복 전임 총장 “단국 혁신 5.0 시대, 단국인의 희망과 꿈을 성취하는 깊은 강이 될 것”
안순철 신임 총장 “단국대학교를 혁신하는 가슴 벅찬 과업에 단국인 모두의 동참 바라”

지난 7일, 죽전캠퍼스 난파음악관 콘서트홀에서 제18대 김수복 총장의 이임식과 제19대 안순철 총장의 취임식이 열렸다. 장충식 명예 이사장, 장호성 이사장, 이상배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500여 명의 대학 관계자와 외부 인사가 김수복 전 총장의 이임식과 안순철 신임 총장의 취임식에 참석했다.

김수복 전임 총장이 이임사를 전달하고 있다.
김수복 전임 총장이 이임사를 전달하고 있다.

김 전임 총장은 “구국, 자주, 독립의 단국이 미래를 선도하며 흘러갈 큰 강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스무살의 단국인에서 일흔이 된 단국인”으로서 단국의 미래를 응원할 것을 약속했다.

안순철 신임 총장이 취임사를 전달하고 있다.
안순철 신임 총장이 취임사를 전달하고 있다.

안 신임 총장은 다가온 대학의 위기를 우리 대학만의 ‘혁신 DNA’를 이용해 극복할 것을 다짐했다. ‘단국 혁신 5.0플랜’을 제시해 ‘혁신 단국’으로 도약할 기반을 마련하며, ‘대학 재정 확충’, ‘교육과 연구의 혁신’, ‘글로벌 대학의 실질과 위상’의 세 가지 혁신 과제를 중점으로 취임사를 전달했다. 이를 통해 ‘민족애를 바탕으로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글로벌 대학’을 향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김동연 경기도 도지사의 축하영상이다.
김동연 경기도 도지사의 축하영상이다.

이어 ▶김동연 경기도 도지사 ▶이상일 용인시장 ▶박상돈 천안시장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Mun Choi 미주리대 총장의 축하 영상도 전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